
UPS는 전 세계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것을 더욱 쉽게 해주는 신규 서비스인 UPS 글로벌 체크아웃(Global Checkout)을 최근 발표했다.
UPS 글로벌 체크아웃은 세금, 통관 수수료, 관세 등을 사전에 확정하여, 배송 시 발생할 수 있는 예상 범위 내의 비용 발생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서비스다. 구매자는 상품 구매를 완료하기 전에 관세, 수수료 및 세금을 포함한 총 비용을 보장 확인할 수 있고 AI 기반으로 품목별 관세 및 세금의 사전 계산이 가능하다.
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 서비스는 정책 변화, 국제 세법, 관세 및 세금에 맞춰 조정되므로 예상치 못한 비용을 피하고 긍정적인 배송 경험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UPS는 강조했다. 전세계 43개 국가에서 발송 가능하고 200개 이상의 국가로 배송이 가능하다.
한편 실제 관세, 세금 및 수수료는 해외 온라인 쇼핑고객에게 큰 관심사다. 미국과 영국의 온라인 쇼핑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에 따르면, 41%가 결제 시 관세 및 세금등이 명확하게 표시되지 않으면 해외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.
[ⓒ 코리아포워더타임즈 & parcelherald.com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목록 보기
NEWS - 최신 주요기사
-
1
-
2
-
3
-
4
-
5
-
6
-
7
-
8
-
9
-
10